본문 바로가기
일기/리뷰

오이쇼 (Oysho) 비키니 리뷰, 사이즈 팁

by 설둥 2020. 2. 11.

스페인에서 비키니를 사게 된 이유

 

 햇빛 쨍쨍하고 여름 긴 스페인 발렌시아에 온 후부터 계속 비키니를 사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다. 물론 수영복이 없는 건 아니었지만 한국에서 사온 것들은 다 몸을 잘 가려줄 수 있는 한 벌짜리 원피스 수영복 뿐이었다. 여기 발렌시아 해변에 나가면 비키니가 거의 90%는 차지한다. 뱃살이 어떻든, 가슴이 어떻든 상관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심지어 비키니 상의는 입지 않고 다니는 여성분들도 쉽게 볼 수 있다. 

 그래서 나도 비키니를 입고 싶어 졌다. 한국에 돌아가서도 입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난 지금 스페인이니까 비키니를 사기로 했다. 스페인에 있는 동안은 웬만하면 스페인 브랜드를 이용해보는 중인데 비키니는 스페인 브랜드인 오이쇼(Oysho)에서 구입했다. 오이쇼는 스윔웨어뿐만 아니라 스포츠웨어, 언더웨어, 파자마 등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내가 구입한 비키니

 

출처 : oysho 홈페이지

 

 그래서 결국 내가 산 비키니는 이 사진에 있는 예쁜 라일락 색상의 비키니로, 제품명은 단색 비키니 상의(Top bikini monocolor)와 브이 디자인 브라질리언 비키니 하의((Braguita bikini brasileña en corte V)이다. 이름이 참 직관적이다. 오이쇼의 상품명만 보고서는 상품의 생김새를 예측하기 힘들 것 같다. 가슴이 너무 많이 노출 되지 않아서 첫 비키니로 선택하기 부담스럽지 않았고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이걸로 선택했다. 물론 하의가 부담스럽긴 하다.

 이 제품은 라일락 색상 외에도 샛노란색이 있었지만 내가 입으면 내 몸이 더 노랗게 보일 것만 같아서 라일락으로 선택했다. 근데 퍼스널 컬러를 고려했다면 웜톤인 나는 노란색을 사야하지 않았을까? 라고 후회를 해본다. 

 

 오프라인 매장도 꽤 가까이에 있지만 귀찮음을 극복하지 못하고 인터넷 주문을 했는데 웬일로 금요일에 주문한 게 월요일에 도착했다. 빠른 배송 칭찬합니다.

 

 

 워낙 부피가 작으니까 얼핏 보면 서류봉투 같이 생긴 작은 종이봉투에 담겨 왔다. 대충 보낸 것 같지만 상한 곳 하나 없이 깨끗하게 도착했다. 화면으로 봤던 것보다 좀 더 보랏빛이 도는 색상인데 자연광 아래에서 보면 사이트의 사진과 같은 색으로 보인다. 이름처럼 예쁜 라일락 색상이다. 상의의 잠금장치와 끈 길이를 조절하는 장치가 비키니와 같은 색상으로 되어있어서 퀄리티가 좋아보인다.  

 

 

 비키니 하의 중요 부위가 닿는 곳은 이렇게 비닐로 보호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한국 홈페이지에서 같은 상품의 가격을 확인해보니 상의 35,000원, 하의 25,000원인데 스페인에서 구입해서 둘 합쳐서 4만원 정도에 구입했다. 하필이면 신상이 예뻐보여서 신상을 샀더니 따로 가격 할인은 없었다. 그래도 한국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30% 정도 저렴하게 구입했으니 만족스럽다. 스페인에서 스페인 브랜드를 사는 이유이다.

 그래도 스페인 세일 기간 Rebajas 때 샀으면 반값 이상으로 쌌을 텐데 나는 한 번 사고 싶어 지면 그때 바로 사야 하는 고질병이 있어서 그냥 바로 주문해버렸다. 사지 않으면 자꾸만 머릿 속에서 맴돌고 있다. 운동 자극제 겸 해서 산 거니까 운동이나 열심히 하자.

 

오이쇼 비키니 사이즈 선택하기

 

 인터넷으로 구매를 한 데다가 처음으로 비키니를 구입하는 것이다 보니 사이즈 선택이 좀 걱정되긴 했는데 오이쇼 홈페이지에서 가슴, 엉덩이 둘레에 따른 사이즈 추천을 받을 수 있어서 직접 내 몸 사이즈를 재어보고 입력했더니 S 사이즈, 넉넉하게 입고 싶다면 M 사이즈를 추천해 주었다. 나는 늘어남을 감안해서 상, 하의 모두 s 사이즈를 선택했다. 

 배송을 받아보고 생각보다 더 손바닥만 해서 놀라긴 했지만 입어보니 잘 맞았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사이즈가 잘 맞는 것 같다. 손바닥만 한 것이 아니라 그냥 디자인이 손바닥만 한 것이었다. 하의가 진짜 천을 아껴썼나 싶을 정도로 없어서 엉덩이 운동을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았다. 언제 입게 될 지 모르니 운동복으로 입을까보다.

 

 혹시나 해서 한국 오이쇼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사이즈 추천을 해주지는 않고 표로 나와있는데 그것도 잘 맞지 않을까 생각한다. 요즘에 스페인 사이트에서는 키와 체중, 그리고 다른 브랜드에서 어떤 사이즈를 입는지를 체크해서 추천해주고 있는데 관심이 있다면 오이쇼 스페인(https://www.oysho.com/es)에 들어가보는 것도 재미있다.

 

 

OYSHO España | Sport, Lencería y Dormir | Sitio Oficial

Descubre ahora la colección de OYSHO. Las últimas tendencias en ropa técnica de deporte, lencería y dormir para esta temporada.

www.oysh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