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

밀양 카페 : OPENER (오프너)

by 설둥 2022. 8. 7.

 친구와 저녁을 먹고 나서 카페를 가기로 했다. 9시가 거의 다 되어가는 시간이었는데 밀양 시내에 있는 카페 대부분이 밤 9시면 문을 닫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래서 원래 가려던 카페는 못갔고 밤 11시까지 영업한다고 되어있던 카페 오프너로 갔다. 

 

 밀양 도서관 뒤쪽 길에 있어서 월요일에 닫을 줄 알았는데(밀양 도서관이 월요일에 쉬기 때문에 도서관 근처 식당이나 카페 중에는 월요일이 휴무일인 경우가 많다.) 일요일에 닫는다고 한다. 늦은 시간이어서 주변이 많이 어두워서 외부 사진이 너무 어둑하게 나왔다. 갓길에 주차할 공간은 많아서 좋았음.

 

 

 그냥 카페인 줄 알았지만 와인, 칵테일과 간단히 곁들일 수 있는 플레이트들도 있었고 젤라또도 있었다. 사실 차를 타고 온게 아니라면 위스키를 한 잔 마셨을 것 같지만 그냥 밀크티를 마셨다. 커피를 마시면 잠을 잘 못자는 터라 커피를 제외하고, 그나마 덜 달 것 같은 걸로 골랐다. 

 

예쁜 사진을 찍기 위해 여러 장 시도해 본 흔적들

 

 

 

 음식 사진이나 음료 사진을 보통 대~충 찍는데 뭔가 예쁘게 찍어보고 싶어서 친구의 조언을 받아 찍어보았다. 간 지 조금 된지라 친구가 뭘 시켰던 건지 모르겠다. 아마 자몽에이드인 듯하다. 밀크티는 다행히 원했던 것처럼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다.

 

 

 

 내부는 아기자기하니 소품들도 많고 계산대 옆에는 인센스 스틱과 와인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둘 다 별로 관심 없는 품목들이라 그냥 슥 훑어보고 나왔다. 음료는 맛있었고 분위기도 괜찮았으니 만족.

 

 

 

오프너

경남 밀양시 삼문중앙로6길 30-6 (삼문동 184-116)

place.map.kakao.com

 

반응형

'일기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양 맛집 : 설봉 돼지국밥  (2) 2022.08.11
밀양 맛집 : 청년 감자탕  (0) 2022.08.09
밀양 맛집 : 막창꾼  (0) 2022.08.02
밀양 맛집 : 영밀 돈까스  (0) 2022.07.16
고성군 카페 : THE WAVE 더 웨이브  (2) 2022.07.04

댓글